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은평구립도서관, 2021 예비 초등 학부모 특강 운영
첨부파일 �Ʒ����ѱ� ÷������[문화홍보팀] 은평구립도서관, 2021 예비 초등 학부모 특강 운영.hwp 등록일 2021.02.17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평구립도서관, 2021 예비 초등 학부모 특강 운영
- 초등 입학부터 학교 적응까지, 예비 학부모님들을 위한 온라인 부모교육 실시
 
은평구립도서관(권영관)은 매년 예비 초등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부모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 상황 속 변화된 학교생활에 대비한 주제로 ‘2021 예비 초등 학부모 특강’을 개최한다.

오는 2월 27일(토) 오후2시 온라인 줌(ZOOM)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신학기를 맞이하여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예비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자녀의 학교 적응에 대한 불안감 및 궁금증을 해소하고,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엄마의 책갈피 인문학」 외 7편 이상 다수의 도서를 집필한 작가이자 현직 초등학교 교사인 김선호 선생님은 현재 Kbs1라디오 ‘라디오 매거진 워크앤드’, 한겨레신문 교육 칼럼리스트, 유튜브 채널 ‘김선호의 초등 사이다’ 운영 등 90회 이상의 다방면 강연 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실질적인 입학 준비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자녀교육을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는 예비 초등 학부모가 ▲인성 ▲학습 ▲관계 큰 세 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진행될 이번 특강을 통해 자녀들이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부모의 역할을 다시 생각해보고 소통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eplib.or.kr)를 참고하거나 은평구립도서관 문화홍보팀(02-385-1671, 내선5)로 문의하면 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