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은평구립도서관, 2021년 평생학습관 운영 지원 사업 선정
첨부파일 �Ʒ����ѱ� ÷������은평구립도서관, 2021년 평생학습관 운영 지원 사업 선정.hwp 등록일 2021.03.19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기관 특색에 맞는 프로그램과 생애주기별 맞춤형 평생교육 운영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서울특별시교육청의 지원을 받아 도서관 이용자를 대상으로 평생학습 프로그램과 학습동아리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은평구립도서관은 지역사회 대표도서관으로서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하고 평생학습 기회를 확대하고자 ▲호기심 과학교실 ▲보태니컬 아트 ▲꿈꾸는 그림책 극장 총 3개의 평생학습 프로그램과 ▲메디사이언스 1개의 학습동아리를 지원할 예정이다.
 
본 사업을 통해 기관 특색에 맞는 프로그램과 생애주기별 맞춤형 평생교육을 운영하여 지역주민의 자발적인 평생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재능기부를 통한 나눔을 보다 더 활성화하고자 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은평구 지역주민 수요에 충족하는 학습기반 조성과 프로그램 다양화 등 평생교육 양극화 최소화 및 평생학습사회 실현을 위한 체계적인 평생학습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eplib.or.kr)를 참고하거나 은평구립도서관 문화홍보팀(02-385-1671, 내선5)로 문의하면 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