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은평구립도서관, 제 57회 도서관 주간 맞이 독서프로그램 진행
첨부파일 �Ʒ����ѱ� ÷������은평구립도서관, 제 57회 도서관 주간 맞이 독서프로그램 진행.hwp 등록일 2021.04.09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권영관)은 제 57회 도서관 주간을 맞이하여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올해로 57회를 맞이하는 도서관 주간은 매년 동일하게 4월 12일부터 18일까지 1주일간으로, 도서관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제고와 이용 활성화를 위해 1964년 한국도서관협회에서 제정한 주간을 말한다.

은평구립도서관은 독서문화 확산과 도서관 이용 촉진을 위해 「그림책과 조물조물 클레이」, 「너의 감정을 말해봐!」, 「나의 첫 번째 친구」, 「도서관에는 뭐가 있을까?」 등 다양한 연령대가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특히, 4월 16일(토) 오후 7시에 「어떤 밤은 식물들에 기대어 울었다」의 저자 이승희 작가와의 만남을 개최하여 까칠하지만 여린 시인과 예민하지만 너그러운 식물의 반려 이야기를 나누며 시인의 관점에서 바라보는 ‘반려’의 참 의미를 되새겨 보는 시간을 갖을 예정이다.
 
이 밖에도 랜선 리딩 라이프 문장수집가 <식물편>, 꿈.담.책 원화전시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모든 행사는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eplib.or.kr)를 참고하거나 은평구립도서관 문화홍보팀(02-385-1671, 내선5)로 문의하면 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