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은평구립도서관, 2021년 공공도서관 장애인 독서문화프로그램 공모 사업 선정
첨부파일 �Ʒ����ѱ� ÷������2021년 공공도서관 장애인 독서문화프로그램 공모 사업 선정.hwp 등록일 2021.04.09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평구립도서관(권영관)은 국립장애인도서관이 주관하는 2021년 공공도서관 장애인 독서문화프로그램 지원 사업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전국 30개 도서관이 선정된 ‘공공도서관 장애인 독서문화프로그램 지원 사업’은 장애 유형별 특성에 맞는 독서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장애인의 독서문화진흥 및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소중한 나와 특별한 너를 만나는 독서놀이” 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은 은평구립우리장애인복지관과 연계하여 발달장애 아동을 대상으로 올해 6월부터 10월까지 총 12회차의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 지원 사업을 통해 지역 내 장애 아동들이 독서에 흥미를 느끼고 도서관과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라며 “찾아가는 도서관 서비스를 통해 사서와 도서관의 역할의 중요성을 확대하고 지식정보소외계층의 정보격차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eplib.or.kr)를 참고하거나 은평구립도서관 문화홍보팀(385-1671, 내선5)로 문의하면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