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은평구립도서관, 은평 초대석 정찬 작가와의 만남 개최
첨부파일 �Ʒ����ѱ� ÷������인터뷰어 김나희의 은평초대석 정찬 소설가.hwp 등록일 2021.06.30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은 지역의 인문학적 사고력을 함양하기 위해 오는 7월 2일(금) ‘인터뷰어 김나희의 은평 초대석 정찬 소설가’를 개최한다.

이번 ‘은평 초대석’에서는 세간에 문학상 컬렉터로 불리는 정찬 소설가를 초대해 기자, 소설가, 교수를 거친 작가의 인생사를 들여다보고, 진지하고 묵직한 소재를 다루는 작가의 시선 등 다채로운 주제로 소통의 시간을 갖고,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지역주민들의 마음을 위로할 예정이다.

‘인터뷰어 김나희의 은평 초대석’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관하는 ‘2021년 도서관상주작가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참여신청은 은평구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오는 7월 2일(금) 오후 7시 30분 은평구립도서관에서 대면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평론가 김나희 작가가 인터뷰어로 참여해 정찬 소설가의 인생 경험을 보다 섬세하고 따스하게 전달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eplib.or.kr)를 참고하거나 은평구립도서관 문화홍보팀(02-385-1671, 내선5)로 문의하면 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