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은평구 도서관, 롯데몰 은평점과 상호 업무 협약(MOU) 체결
첨부파일 �Ʒ����ѱ� ÷������은평구 도서관, 롯데몰 은평점과 상호 업무 협약(mou) 체결.hwp 등록일 2024.04.05
담당부서 사서팀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 2024년 4월 2일 화요일 오후 2시 은평구 구립도서관(은평구립도서관,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구립은뜨락도서관), 서은협(서울 은평구 작은도서관 협의회)이 두드림작은도서관에서 롯데몰 은평점과 협약식을 개최했다.

3개의 은평구 구립도서관과 서은협, 롯데몰 은평점은 사회적 책임 활동의 일환으로 지역 사회에 문화적 가치를 끌어올리기 위해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로 결정했다고 알렸다.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은평구 구립도서관 및 서은협 관계자는 롯데몰 은평점과 함께하는 ‘은평 헌책방’ 축제 사업을 비롯한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지역사회와 긴밀히 협력하여 추진할 계획에 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롯데몰 은평점 이민규 운영 협의체장은 "롯데몰 은평점은 지역 사회와의 밀착을 중요시하며, 도서관과 함께 지역민의 문화적 만족도를 높이고자 앞으로도 계속해서 지역 커뮤니티와 소통하고 협력해 나갈 것입니다"라고 말하였다.

아울러 은평구립도서관을 비롯한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구립은뜨락도서관, 서울 은평구 작은도서관 협의회 관계자들은 롯데몰 은평점의 지원에 감사를 표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프로젝트 준비와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지역 문화 발전에 더욱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은평구 구립도서관 및 롯데몰 은평점은 지역 사회 발전에 공동으로 기여할 수 있는 긍정적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