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3월 “두근두근, 쉼표데이!”성료
첨부파일 �Ʒ����ѱ� ÷������은평구립도서관, 3월 두근 두근 쉼표데이 성료.hwp 등록일 2024.04.05
담당부서 문화홍보팀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강현구)은 지난 3월 30일(토)에 시행한 「두근두근, 쉼표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3월에는 4차산업 시대에 발맞춘 부모 교육 ▲chatGPT 시대의 우리 아이 교육 방향 강연을 통해 앞으로의 우리 아이의 진로 방향 설정 및 지도 노하우를 공유하였으며, 엄마 아빠 힐링 프로젝트 ▲푸드 테라피: 봄소풍 도시락 만들기, 영화 상영과 디지털드로잉 연계 프로그램 ▲영화도 보고! 그려도 보고!, 색다른 목공 체험 ▲목공 체험 DIY 아이템 메이커 등을 운영해 색다른 도서관 추억을 선사하였다.
 이와 더불어 ▲빛 감지 회전하는 로봇 만들기, ▲진동으로 움직이는 탐사로봇 만들기, ▲디폼블록 만들기, ▲사방치기 전통놀이 등 다양한 체험·패시브와 ▲팝콘과 솜사탕 먹거리 코너를 운영하여 많은 지역 어린이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도서관 관계자는 “많은 지역 가족들과 도서관 이용자들의 따듯한 관심과 참여로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 온 가족과 이웃이 함께 모여 소중한 추억을 쌓는 자리가 되셨기를 바라며, 11월까지 홀수달 마지막 주 토요일마다 진행되는 「두근두근, 쉼표데이!」에 유익한 강연과 공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으니 올 한해 꾸준한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부모교육                                                            ▲목공 체험 DIY 아이템 메이커
 
▲영화도 보고! 그려도 보고!                                    ▲먹거리, 체험 부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