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보도자료] 4월 도서관 주간 맞이 다채로운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첨부파일 �Ʒ����ѱ� ÷������은평구립도서관, 4월 도서관 주간 맞이 다채로운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hwp 등록일 2024.04.05
담당부서 문화홍보팀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은평구립도서관(관장 강현구)은 오는 4월, 도서관의 날·도서관 주간(4월 12일~18일)을 맞아 한 달간 다채로운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12일 도서관의 날은 2023년부터 도서관의 사회·문화적 가치 확산과 이용 촉진을 위해 법정기념일로 지정된 독서문화의 날로, 도서관의 날인 4월 12일(금)부터 18일(목)까지 1주간을 도서관 주간으로 지정하여 다채로운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은평구립도서관은 어린이 인기 과학도서 ‘비밀요원 레너드’ 서원호 작가와의 만남 ▲'비밀요원 레너드 과학X파일' 과 함께 떠나는 신나는 과학놀이 강연, 그리고 책 속 과학 지식을 배우고 직접 실습하는 과학독서프로그램 ▲fun한 과학 이야기, ▲신비한 사이언스를 마련하였다. 
 아울러 ▲향기를 담은 그림책과 꽃 누르미, ▲미션! 독서퀴즈를 풀어라, ▲행운 복권 긁어용!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연체자 사면 및 두 배 대출 이벤트 ▲나를 ‘사면’이라 불러다오와 도서관 주간 맞이 특별 전시 ▲이색 도서관 여행, ▲책으로 만나는 세계 도서관, ▲도서관이 궁금해 등이 펼쳐진다.

 은평구립도서관 관계자는 “제2회 도서관의 날과 제60회 도서관 주간을 맞아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과 체험·이벤트를 준비하였다. 따듯한 봄을 맞아 지역 주민들이 다양한 독서문화를 즐기고, 도서관과 책에 한층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립도서관 홈페이지(http://www.eplib.or.kr)를 참조하거나 은평구립도서관 문화홍보팀(385-1671, 내선4)으로 문의하면 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