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내 인생의 행복을 찾아 떠나는 '한 여름 밤 책 읽기와 시 쓰기' 특강 운영
첨부파일 �Ʒ����ѱ� ÷������보도자료 (일반)_33.hwp 등록일 2018.06.28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목: 내 인생의 행복을 찾아 떠나는‘한 여름 밤 책 읽기와 시 쓰기’특강 운영

- 은평구립도서관, 야간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으로 지역주민 발길 이끈다.

 
은평구립도서관은 7월 12일(목)부터 8월 2일(목),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내 인생의 행복을 찾아가는 책 읽기와 시 쓰기” 특강을 개최,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책 읽기와 시 쓰기를 통해 살아온 인생에 대한 보람과 긍정적인 자아상을 확립하는 지적 체험의 시간으로 꾸며진다.
강연은 총 4차례에 걸쳐 운영된다. 주차별 강의 주제는「▲나 ▲부모님 전 상서 ▲내 젊은 날의 꿈 ▲나의 행복한 노년을 위하여」이며, 현재 한국독서지도연구회 회장이자 독서지도 및 독서치료 강사인 임은정 선생님과 함께한다.
강연 신청 정원은 15명이며, 은평구 지역주민 50대 이상, 선착순으로 접수 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책 읽기와 시 쓰기를 통해 자신의 생각과 삶을 기술하는 시간을 갖고, 앞으로도 지역 실버세대의 문화적 감수성 함양을 위한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계획·운영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은평구립도서관 종합자료실 또는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 문의 : 은평구립도서관 종합자료실 02)385-1671~4(내선 217, 223)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