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정보광장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 은평구립도서관 정보광장입니다.

도서관 소식 자세히보기
제목 독서 소모임(동아리) 상상낙서(樂書) 작가와의 만남 성료
첨부파일 �Ʒ����ѱ� ÷������보도자료 (일반)_36.hwp 등록일 2018.07.01
담당부서 연락처 02-385-1671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제공해드립니다.
은평구립도서관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목 : 신원미 작가와 은빛가면 만들어요!

- 은평구립도서관, 독서 소모임(동아리) 상상낙서(樂書) 작가와의 만남 성료

 
은평구립도서관에서는 지난 6월 23일(토) 오후 2시, 교과서 수록 도서「발레 하는 할아버지」의 저자 신원미 작가와의 만남을 실시하였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2018 ‘문화가 있는 날’ 생활문화동호회 활성화 지원 사업』으로 진행된 이번 강연은 독서 소모임(동아리) ‘상상낙서(樂書)’ 회원과 지역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상상놀이 한마당」을 주제로 진행되었다. 신원미 작가는 대표작「발레 하는 할아버지」외,「까만 산타」,「악어 룰라」,「노래하는 은빛 거인」을 집필하였으며 다양한 매체를 통해 어린이와 학부모를 만나며 소통하고 있다. 청각과 시각을 활용한 이번 강연을 통해 아이들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일기쓰기에 대해 배우고 일상생활 속 글짓기 요소를 찾는 방법을 습득하는 계기가 되었다.
은평구립도서관은 이번 작가와의 만남 뿐 아니라 하반기에도 한 도서관 한 책 읽기 선정도서 작가와의 만남도 진행 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그림책 작가를 직접 만나고 글쓰기 노하우를 배우는 것은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경험이 될 것” 이라며 “하반기에 진행되는 작가와의 만남도 이용자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은평구립도서관 어린이·다문화자료실(02-385-1671, 내선 220, 221, 226)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