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신청
지역주민들의 평생학습을 지원하고 건전한 취미, 여가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학습 및 교양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행사명 | Let’s find the Brickmate! : 레고 브릭 짝꿍을 찾아라 | ||
---|---|---|---|
장소 | 다목적실 | ||
강좌대상 | 5 ~ 7세 | ||
강사명 | 도남경 |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 선착순 |
신청기간 | 23.10.25 09:00 ~ 23.11.09 24:00 | 행사기간 | 23.11.11 10:00 ~ 23.11.25 11:40 |
참여인원 | 인터넷 신청 10명 | 대기자 등록 신청 | 3명 |
문의 | 02-385-1671(내선5) | ||
■ 프로그램명 : Let’s find the Brickmate! : 레고 브릭 짝꿍을 찾아라 ■ 운영대상 : 5 ~ 7세 ■ 운영시간 : 11월 11일 (토) ~ 11월 25일 (토), 매주 (토) 10:00 ~ 11:40, 3회 ■ 운영장소 : 다목적실 ■ 참여인원 : 10명 ■ 운영 내용 목적 : 힘, 운동, 상호작용을 스포츠에 비유하여 실험하는 활동을 통한 효과적인 STEAM 과정 으로, 레고 브릭을 활용하여 차세대 과학 표준 기반 수업의 통합을 통해 물리적 학습을 지원한 다. * 1회차: 11월 11일 (토) 10:00 ~ 11:40 주제 : 스마트기기 거치대 디자인하고 조립하기 어떤 모양의 거치대가 가장 효과적으로 스마트기기를 받쳐주는지 토의하기 스마트기기 거치대를 하나씩 디자인하고 테스트하기 스마트기기 거치대를 더 좋게 만들기 위한 방법을 생각하고 이에 대한 문제 해결 방법을 공 유하고 발표하기 * 2회차: 11월 18일 (토) 10:00 ~ 11:40 주제 : 핸드 블랜더 디자인하고 조립하기 핸드 블렌더를 보면서 어떤 힘이 작용하는지 토의하기 핸드 블랜더 조립하고 실험하기 기어비를 작용해서 움직이는 핸드 블랜더에서 일어나는 패턴, 이후에 일어날 상황을 예측하 고 어떤 과정과 논리를 거쳐 문제 해결 방법을 결정하였는지 생각하고 발표하기 * 3회차: 11월 25일 (토) 10:00 ~ 11:40 주제 : 역도 선수 조립하고 도와주기 역도 선수가 역기를 들 때 어떤 힘이 필요한지 생각하기 역도 선수 모델을 조립하고 힘의 균형과 불균형을 조사하기 위한 실험하기 역도 선수가 더 무거운 바벨을 들어올리려면 어떤 요인이 필요한지 생각하고 이에 대한 문제 해결 방법을 공유하고 발표하기 ■ 공지사항 - '당일 취소' 또는 '노쇼(No-Show)'가 2번 이상 발생할 경우, 1개월간 교육신청이 불가 능하오니 개인일정을 필히 확인하시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프로그램 신청 시 공지사항 안내 및 출석부에 사용될 개인정보(성함, 연락처) 수집, 도 서관홍보에 사용될 프로그램 진행 사진 촬영과 활용에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
신청자 리스트
번호 | 신청자 | 신청일 | 상태 |
---|---|---|---|
1 | soyo****** | 2023-10-25 09:00:05 | 신청 |
2 | yeob****** | 2023-10-25 09:00:06 | 신청 |
3 | air8****** | 2023-10-25 09:00:06 | 신청 |
4 | jj19****** | 2023-10-25 09:00:07 | 신청 |
5 | tpdu****** | 2023-10-25 09:00:08 | 신청 |
6 | EP10****** | 2023-10-25 09:00:18 | 신청 |
7 | kimd****** | 2023-10-25 09:00:19 | 신청 |
8 | quft****** | 2023-10-25 09:00:20 | 신청 |
9 | luna****** | 2023-10-25 09:00:21 | 신청 |
10 | tjdm****** | 2023-10-25 09:00:31 | 신청 |
대기자 리스트
번호 | 대기자 | 신청일 | 상태 |
---|---|---|---|
1 | bigk****** | 2023-10-25 09:00:34 | 대기 |
2 | bir0****** | 2023-10-25 09:00:36 | 대기 |
3 | bir0****** | 2023-10-25 09:01:23 | 대기 |